user image

서점 추리소설 전문서점

미스터리 유니온

  • ⓒ 2018 미스터리 유니온
로그인 | 메뉴

책표지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수많은 추리소설의 영감이 되었던 고전 중의 고전 "

저자 애거서 크리스티 | 출판사 해문출판사 | 제품ID 1529477180
출판일2002.05.25 | 페이지 268|ISBN 9788938201010


추천자 미스터리 유니온(서점)님에게 책 판매 수익의 100%가 지급됩니다.


재고상태 재고 보유중
배송안내 휴일 및 공휴일에는 배송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금요일에 주문한 책은 그 다음주 월요일에 발송이 시작되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억해두기

10,000원

10% 할인

9,000원

어린 시절 추리소설에 대한 추억이나 추리소설에 대한 호기심으로 뭐부터 볼까 생각 중이시라면 이 책부터 시작해 보세요. 언제부터였는지는 모르지만 세계 3대 추리소설의 하나로 늘 손꼽히며, 이후 수많은 추리소설의 영감이 되었던 고전 중의 고전입니다. 무인도에 발이 묶인 열 명의 인물들과 한 명씩 죽을 때마다 하나씩 줄어드는 인디언 인형, 많이 보던 설정이죠? 쓰여진 지 80년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여전히 충격적이고 흥미진진한 오리저널의 포스가 살아있으니 더위도 식힐 겸 한 번 읽어 보시길 권합니다.


출판사 서평


범죄의 여왕, 죽음의 공작부인, 그리고 추리소설의 퍼스트 레이디―, 전세계 추리소설 애호가들이 애거서 크리스티에게 붙여준 수식어는 셀 수 없이 많다. 85세의 나이로 별세할 때까지 장편 66편, 단편 20편을 발표하여 추리문학의 독보적 위치를 차지한 그녀는, 추리 소설의 여왕이라는 별명과 함께 지금까지 가장 사랑받는 추리작가로 군림하고 있다. 애거서 크리스티의 추리소설은 세계 103개 국어로 번역되어 인류 역사상 성경 다음으로 가장 많이 팔린 초 베스트 셀러가 되었다. 뛰어난 구성력과 치밀하고 기발한 트릭―. 신비로운 수수께끼를 논리적으로 흥미진진하게 풀어가는 환상적인 그녀의 추리세계―. 추리 소설 매니아들에게 애거서 크리스티 추리문학의 진가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하여 해문출판사는 그녀의 전작품중 가장 인기있는 작품을 엄선하여 감히 애거서 크리스티 추리문학 베스트를 별도로 발행하는 것이다. 추리소설에 20여년을 공들인 해문출판사가 추천한 10권은 크리스티를 사랑하는 독지들의 가슴속에 벅찬 감동을 안겨줄 것이라 확신하는 바이다.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And Then There Were None, 1939)는 에르큘 포와로가 등장하지 않으나, 크리스티의 전작품 중에서 스릴과 서스펜스가 가장 뛰어나다고 인정받는 걸작이다. 이 작품은 영국에서는 『열 개의 인디언 인형』 (The Ten Little Indians)으로 발표되었다. 인디언 섬이라는 무인도에 여덟 명의 남녀가 정체 불명의 사람에게 초대받는다. 여덟 명의 손님이 섬에 와 보니 초대한 사람은 없고, 하인 부부만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뒤이어 섬에 모인 열 사람이 차례로 죽어간다. 한 사람이 죽자, 식탁 위에 있던 열 개의 인디언 인형 중에서 한 개가 없어진다. 인디언 동요의 가사에 맞춰 무인도에 갇힌 열 사람은 모두 죽고 한 사람도 살아 남지 못한다. 인디언 섬에는 이들 열 명 외엔 아무도 없다. 섬에 갇힌 사람이 모두 살해되었으니 범인은 도대체 누구일까? 

 열 명의 기억 속에 묻혀 있는 범죄의 그림자, 또 그들의 다양한 직업과 성격. 애거서 크리스티는 이러한 배경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치밀하게 연결시켜서 열 명의 죽음을 교묘하게 이끌어 나간다. 크리스티 특유의 섬세하고 치밀한 구성력과 대담한 문체가 돋보이며, 마지막 몇 장을 넘길 때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기교 또한 독자들에게 놀라움을 전해 준다. 처음부터 끝까지 사건을 쫓아가다가 범인을 알게 되는 순간 독자들은 피가 얼어붙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서평 더 읽기

목차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목차 더 읽기

GIFT 1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을 구매하시면 북크러쉬 포스트잇이 함께 배송됩니다.

* 2018년 11월 20일 주문분부터 적용됩니다.

Bookcrush Postit

노란색 포스트잇 메모지입니다. 10도의 기울기로 라인이 들어가 있어 글씨를 쓰기 편하고 깔끔한 메모를 남길 수 있습니다. (가로 5cm X 세로 7.6cm, 20매)


네이버 블로그 책 리뷰

더보기

9,000원

10,000원

10% 할인




댓글 1

  • 사진
    Skywalker18-06-20 18:17

    오, 추리소설에 입문하려면 이 책을 먼저 보면 되는군요. 추천 감사합니다. ~

이 책이 속한 책묶음들

더보기

태그기반 연관된 추천 책들

연관 책 더보기
아직 등록된 책이 없습니다.

팔로잉

  • user image
더보기

미스터리 유니온

mysteryunion.bookcrush.co.kr
ⓒ 2018 미스터리 유니온